파워볼전용사이트 파워볼 안전사이트 알고 모르고 차이가 커요!!!

[아이뉴스24 정종오 세이프게임기자] 8일에서 10일 사이에 지구 대기권으로 지난 4월 발사됐던 중국의 로켓 창정-5B호가 진입해 지구에 추락할 것으로 보인다. 현재 궤도를 분석했을 때 추락지점이 우리나라는 아닌 것으로 파악됐다. 다만 대기권에 진입하면 속도 등 여러 변수가 많아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천문연구원이 바짝 긴장하고 있다.

창정-5B호는 현재 궤도 비행을 하면서 점점 고도가 떨어지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파워볼재테크우리나라는 한국천문연구원에 우주위험감시센터가 있다. 조성기 센터장은 “창정-5B호가 대기권 100km까지 진입하면 그때부터 추락이 시작된다”며 “고도가 떨어지면서 대기권 영향을 받으면 변수가 많아진다”고 설명했다.

우주위험감시센터는 미국파워볼마틴 측으로부터 관련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받는다. 이를 분석해 매일 오전 10시, 오후 5시에 결과물을 내놓는다. 조 센터장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자료를 분석해 정확한 궤도와 위치를 파악하고 있다”며 “계속 데이터가 바뀌고 있어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체크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번 창정-5B호는 우주 발사체 중에서도 안전한사이트추천덩치가 큰 편이다. 지난 4월 29일 중국 하이난성 원창 위성발사센터(Wenchang Satellite Launch Center)에서 발사됐다. 발사 당시 전체 무게는 무려 837톤에 달했다. 지금 추락하고 있는 잔해물 중량은 약 20톤으로 길이는 31m, 지름은 5m 정도로 추정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